202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서 선보이는 부첼라티 <나투랄리아> 전시
- veditor3
- 4월 2일
- 1분 분량
최종 수정일: 6일 전
부첼라티가 오는 4월 8일부터 13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5’에 참가해 전시 <나투랄리아(Naturalia)>를 개최한다.

부첼라티는 다양한 분야의 전시를 후원하고 참여하며 메종의 예술적 지평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 3월 네덜란드 마스트리흐트에서 열렸던 유럽 미술 재단(The European Fine Art Foundation, TEFAF)에 참가했는데, 실버웨어 컬렉션은 물론 전시를 위한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행사 중 하나인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참여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조명한 전시 <나투탈리아>를 선보이며 예술적 여정을 이어간다.
실버 네이처와 퍼리 애니멀 컬렉션 제품.
밀라노에 위치한 본사에서 개최되는 전시에서 부첼라티는 실버 네이처(Silver Nature)과 퍼리 애니멀(Furry Animals) 컬렉션을 통해 시대를 초월한 장인 정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실버 컬렉션은 부첼라티를 대표하는 핵심 카테고리 중 하나로, 섬세한 세공을 통해 부첼라티 금세공인들의 장인 정신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실버를 얇은 필라멘트로 만들어 동물의 모피와 깃털의 질감을 생생하게 표현한 퍼리 애니멀 컬렉션은 메종의 탁월한 예술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이번 전시는 유럽에서 활동하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발리치 원더 스튜디오(Balich Wonder Studio)가 총괄 제작을 맡고, 베를린에서 활동하는 식물 디자인 전문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메리 레녹스 스튜디오가 디지털 연출과 설치 미술작품을 제작했다. 신비로운 숲의 매력, 하늘을 향해 높이 솟아오른 산맥, 고요하고 깊은 바다라는 세 개의 공간은 식물 설치 미술 작품과 음향 파노마라를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주소: 이탈리아 밀라노 비아 브리사 5
일정: 2025년 4월 8일-13일
에디터: 목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