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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비의 미학, 까르띠에 트레사쥬 워치
까르띠에가 2025년 워치스 앤 원더스에서 조형과 소재, 컬러를 통해 대비의 미학을 구현한 4종의 트레사쥬 워치를 선보였다.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마르코 비체고의 글로벌 캠페인
마르코 비체고(Marco Bicego)가 브랜드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금빛 존재감, 골드 브레이슬릿 워치
골드 소재에 젬스톤을 세팅한 워치는 하나의 주얼리와 같은 강렬한 존재감을 지닌다. 각 메종의 미학이 담긴 골드 브레이슬릿 워치를 소개한다.


형태와 컬러의 심포니, 딘반 르 큐브 사파이어
딘반이 큐브의 기하학적 형태와 사파이어의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한 르 큐브 사파이어(Le Cube Spapphire) 컬렉션을 선보였다.


서울에서 열리는 불가리 <세르펜티 인피니토> 전시
불가리의 새로운 글로벌 순회 전시 <세르펜티 인피니토>가 서울에서 여정을 이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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